'서현 맛집'에 해당되는 글 2건

[서현 맛집] 탄두리치킨과 커리가 맛있는 인도요리 전문점 서현 '강가 Ganga' 후기

평범한 일상


[서현 맛집] 탄두리치킨과 커리가 맛있는 인도요리 전문점 서현 '강가 Ganga' 후기




오랜만에 외식을 했찌요. 룰루랄라

친구도 만나고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 가게된 서현 강가!

인도요리 전문점인데 커리가 맛있다고 해서 가봤어요.


위치는 서현역에서 조금 걸어야 되요. 오분정도?

서현 우체국 뒷편!




친구는 강가 다른 지점에서 먹어봤다는데

저는 처음이고, 서현이 조금 복잡하다 보니 미리 위치 확인하시고 가면 좋을 것 같아요.


친구도 저도 너무 배고파서 메뉴판 찍는걸 까묵....ㅠㅠㅠㅠㅠㅠ

가격은 보통 2만원 정도로 생각하시면 되요.

바베큐류는 좀더 비싸지만 삼만원 미만

커리는 보통 2만원 가량!

분위기는 좋아요 ㅋㅋㅋㅋㅋ 깔끔하고 친절해서 누군가를 데리고 오기 좋네요!





테이블 세팅은 이렇게 해줘요. 깔끔!

위에 조명도 은은하니 너무 예쁜데

조명 테두리? 인테리어가 너무 귀여워서 찍었어요 ㅋㅋㅋㅋ






저희는 음료는 라씨(인도 요구르트) 블루베리를 시켰구요.

가격은 4500인가? 5500원인가 했어요.





그리고 바베큐로 치킨16번 ㅋㅋ

스페셜 펀자비 티카 를 시킨걸로 기억해요...... 둘중에 너무 고민해서.... 헷갈리지만....

뼈가 없어서 먹기 편하고, 닭다리살이라서 부드러워요!

가격은 23000원!

다음에도 또 시켜먹을 것 같은 메뉴!!!!

옆에 소스는 망고 소스인데 그냥 그랬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피클이 맛있어서 피클 맛나게 먹었어요!





커리도 비슷한 류인 치킨종류로...

41번 인가?  치킨 티카 마실라? 그거 시킨거 같아요. 19500원!

(이름이 생소해서 어렵네요 ㅜㅜ)

그리고 샤프론이 좀 그래서 흰밥과 버터난을 시켰어요!

밥은 1500원 버터난은 3000원 이예요!


커리에는 고수가 들어간건지; 고수향이 나서 저는 약간 어려웠지만

그래도 부드러워서 무난무난하게 먹었어요.

버터난은 진짜 너무너무 잘만들어서 그냥 난만 먹어도 기분 좋았고

밥도 양이 많았어요! ㅋㅋㅋㅋ


 참고로, 제가 물맛에 좀 예민한데 여기는 너무 수돗물맛이 나서 물은 한입밖에 안먹었어요.

개인적으로 물맛에 저처럼 예민하신 분이 있다면 물 따로 구비하거나 

아니면 음료수 탄산류로 시키세요.. 라씨는 목마름 해결이 되지는 않아요 ㅜ ㅋ


그래도 서현 강가 분위기 좋아서 다음에 다시 방문해보려구요 ^^

인도요리 자체도 제가 좋아하는 편이기도 하고,

메뉴들이 많아서 다음에 다른 메뉴들도 꼭 도전해보겠어요! ㅋㅋㅋㅋ


저는 연말이 다가오니

가족끼리 그리고 친구들끼리 뭐 먹으러 갈지 열심히 계획 세우고 있답니당 ㅋㅋㅋ

날씨는 춥지만! 맛있는 음식 드시면서 따뜻한 연말 보내세요! ^^



[서현 맛집] 탄두리치킨과 커리가 맛있는 인도요리 전문점 서현 '강가 Ganga' 후기


2016.12.09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251-3 엘지분당애클라트 1차 210호 | 강가 분당점
도움말 Daum 지도
별들의외침 2016.12.30 15:08 신고 URL EDIT REPLY
방금 밥먹었는데도 침이 고이는건 왜일까요?
Spatula 2017.09.05 18:47 신고 URL EDIT REPLY
인도에서 몇번 먹어봤는데 별미입니다.
한국에 이런 곳이 있다니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

[분당 서현역 맛집] 서현 더식당 가격=직화쭈꾸미/직화불고기/화덕피자! (feat. 이디야 스무디)

평범한 일상



[분당 서현역 맛집] 서현 더식당 가격=직화쭈꾸미/직화불고기/화덕피자! (feat. 이디야 스무디)



얼마전에 갔었던 분당 서현 맛집!

서현 더식당 을 소개해볼까해요 ^^

오픈한지 일년도 안된 거로 기억하고 있는데,

주변에서 친구들이 괜찮다고 많이 알려줬어요.

그런데 사실 서현갈일이 자주는 없어서 여유가 안되다가

최근에 다녀오게 되어서 포스팅을 이제야 하네요 ㅋㅋㅋㅋㅋㅋ


먼저, 한줄로 요약하자면! 괜찮아요!! 

가격도 괜찮고 맛있기도 하고,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제가 외부 사진을 못찍어서,

다음지도로 위치를 대체해드릴께용 ㅎㅎㅎㅎ





서현 더식당 위치는,

서현역 3번출구 방향으로 나오셔서 다이소 옆건물이구요 2층에 있습니다!


자세한 서현 더식당 주소를 말씀드리자면, 서현역 맛집 더식당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268-4 서현프라자 203호 Tel. 031-709-1923 이예요.


그럼 본격적으로, 더식당의 메뉴판을 살펴볼까요?ㅋㅋㅋㅋㅋ





저는 친구 2명과 저 이렇게 총 3명이 갔어요.

조금 이른 점심시간에 방문했던지라, 사람이 많지는 않았어요.

그래서 창가 좋은 위치에 앉았답니다! ><


미리 양이 많다는 소식을 들어서,

맨 마지막 메뉴인 딱이야!피자 세트를 주문했어요.

27800원에 공기밥 1000원 추가해서 3명이서 피자랑 꼬기를 28800원에 먹었으니,

가격이 착하죠?? ^^


저희는 딱이야 피자세트 중에서

장작 불고기와 고르곤졸라피자 그리고 빨간냉국수를 선택했어요! ^^





제일 먼저 나온 아이가 바로, 더식당 장작 불고기!!!

창가쪽에 앉아서 눈이 조금 부셔서인지 사진이 뿌옇게 나왔네요 ㅜㅜ

게다가 먹다가 찍어서 약간 접시가 지저분 ㅋㅋㅋㅋㅋㅋ 이해해주세요 ㅋㅋㅋㅋ


장작 불고기는, 색감이 정말 좋구요. 약간 매콤해서,

빈속으로 먹기엔 조금 부담될수도 있을 것 같아요. (친구왈 ㅋㅋㅋ)

저는 매운걸 워낙 좋아해서 이정도는 뭐 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고기가 얇아서 양념이 잘 배어있고,

약간 불향이 나는게 매력적인 아이랍니다 ㅜㅜㅋㅋㅋㅋ





그냥 먹을 수도 있지만,

약간의 참기름과 깨소금을 뿌려준 밥을 줘요. (그냥 먹어도 맛있는..ㅋㅋㅋㅋ)

이곳에 공기밥에 고기를 조금 넣고, 옆에 보이는 무채를 넣고 

쓱~쓱~ 비벼먹으면 맛있어요.

먹다보니 너무 맛있어서 비벼먹는 사진을 깜박했네요 ㅜㅜㅋㅋㅋㅋㅋ





그리고 두번째로 나온 메뉴는,

더식당 고르곤졸라 화덕피자!!!

화덕피자 답게~ 얇실한게 느끼함도 덜하고 기름기까 쪽 빠진듯한 느낌이 좋아요.


치즈를 아낌없이 뿌려주었구요

고르곤졸라의 짝꿍인 꿀에다가 푹 담아서 찍어 먹으면 너무너무 맛있어요.

따뜻할때 먹으니 어찌 화덕피자가 맛이 없을 수 있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장작 불고기 먹으면서 약간 매콤하다 싶을때?

그께 하나씩 집어 먹으면 매운맛이 중화되는거 같아요 ㅋㅋㅋ

제가 아는 모모씨는 화덕피자가 얇으니 여기에 장작불고기 얹혀서 싸먹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리고 마지막으로 등장한 더식당 빨간냉국수!!!

요건 제 친구가 아주 맛있다면서 막 먹더라구요 ㅋㅋㅋ

위에 양념장을 풀지도 않고 먹었는데;; ㅋㅋㅋ 그래도 맛있데요.

매운걸 싫어해서 오히려 양념장을 푸니까, 괜히 양념장 풀었다고 할정도였어요 ㅋㅋㅋ


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요 빨간냉국수는 별로 였어요 ㅜㅜ

에혀 사진은 정말 맛있네 나왔는데 ㅋㅋㅋㅋ쿠ㅜㅜ

그래서 국물만 한번 먹고 더이상 먹지 않았구요.

다음에 오면 샐러드파스타로 도전해볼까 생각중이예요!

옆 테이블에서 샐러드파스타 먹는데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배두둑하게 배부르게 3명이서 먹고나왔어요 ㅋㅋ

친구들이랑 맛있게 먹고 수다 떨기위해서

근처에 룸카페 갔는데 1인당 9천원씩 메뉴 시키니

서현역 더식당에서 밥 먹은 가격이 나오더라구요 ;;;;;;;

왜 가격이 착하다고 하는지 알겠죠? ㅋㅋㅋㅋ


마지막으로, 계산할때, 사장님인지는 모르겠지만

불편한점은 없었냐고 꼼꼼하게 챙겨주시고 인사도 너무너무 다정하게 해주셔서

친절함까지 돋보이는 서현역 더식당 ㅜㅜ

또 갈께요 ㅜㅜㅜㅜㅜㅋㅋㅋㅋ






마지막으로 요건 저녁에 먹은건데,

이디야 스무디로 사진보내드려요 ㅋㅋㅋㅋㅋㅋ

원래 이디야가 이렇게 많이 양을 주는건 아니구요!


아는 동생이 아르바이트 하고 있어서 요렇게 넘치게 주었답니다 ㅜㅜ

너무 양이 많아서 한시간 내내 먹었다는....ㅋㅋㅋㅋㅋㅋ


이제 점심시간이네요~

모두들 맛점하세요 ><



[분당 서현역 맛집] 서현 더식당 가격=직화쭈꾸미/직화불고기/화덕피자! (feat. 이디야 스무디)

2015.09.21




헬로끙이 2015.09.21 15:22 신고 URL EDIT REPLY
빨간 냉국수 어떤 맛일지 궁금해지는데요 ^^
요즘 피자와 함께 먹을수있는 식당들이 많은것 같아요
pasión♡ | 2015.09.22 11:44 신고 URL EDIT
네네 처음에는 화덕피자랑 쭈꾸미/불고기라니 했는데
잘어울리더라구요! 그러니 점점 이렇게 구성된 식당도 많아지는거 같아요 !
신기한별 2015.09.21 17:18 신고 URL EDIT REPLY
요즘은 화덕피자하고 같이 묶어서 파는게 유행인가봐요 ㅎㅎ
여기는 쭈꾸미와 같이 파네요
pasión♡ | 2015.09.22 11:45 신고 URL EDIT
네네 ㅎㅎㅎ 저랑 같이 가신 분은 쭈꾸미를 별로 안좋아해서
피자 먹어야 겠다 했는데 장작 불고기도 같이 팔아서 너무 좋더라구욤 ㅎㅎ
*저녁노을* 2015.09.22 05:30 신고 URL EDIT REPLY
맛있게ㅔ 먹고 갑니다.ㅎㅎ
pasión♡ | 2015.09.22 11:45 신고 URL EDIT
ㅋㅋㅋㅋㅋㅋ 쎈쓰쟁이 저녁노을님 ㅋㅋㅋㅋㅋ
배부르시나용? ㅋㅋㅋ><
공수래공수거 2015.09.22 10:40 신고 URL EDIT REPLY
근처에 있다면 꼭 들러 보고싶은곳입니다
더구나 친절한 식당이라니...^^
pasión♡ | 2015.09.22 11:46 신고 URL EDIT
네네! 정말 친절한게 마음에 들었어요.
어떻게 보면 젊은 여자인데도 나이 많으신 (아마도) 사장님께서
너무 꼼꼼하게 챙겨주셔서 아직도 기억이 남아요! ^^
에스델 ♥ 2015.09.22 11:22 신고 URL EDIT REPLY
가격도 괜찮고 메뉴구성이 정말 마음에
드는 곳입니다.^^
장작 불고기와 고르곤졸라피자 먹으러가게~
남편을 꼬셔야겠어요.ㅎㅎ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pasión♡ | 2015.09.22 11:46 신고 URL EDIT
네네 ㅎㅎㅎ 프랜차이즈 식당인거 같아요!
가격대도 정말 괜찮고, 부담없이 외식하기 딱 좋은거 같아요 ><
매콤한 고기와 달콤한 피자의 오묘한 조합이 매력적이예요!! ㅋㅋ
초코야 2015.12.09 17:21 신고 URL EDIT REPLY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식당, 갈 곳으로 리스트 해놓기만 하고 아직 못가봤어여 ㅋㅋ
저도 갔다와서 후기 남길게유! ㅋㅋ 이디야 스무디 넘치게 2인용 같은 스무디, 완전 제스똬일 ㅋㅋㅋ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