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10'에 해당되는 글 5건

송글송글 이름 모를 보라색 열매

평범한 일상




송글송글 이름 모를 보라색 열매



길을 가다 너무 예쁜 열매를 봤어요 ^^

이름은 잘 알지 못하지만, 

송글송글 서로 뭉쳐져 있는데 보라색 열매가 

바람결에 춤을 추고 있길래

사진을 마구마구 찍었지만

사진 초점이 안맞아서 결과물이 없네요 ㅜㅜ


혹시 이름을 아시는 분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이런 예쁜 열매를 가진 주인은 기분이 좋을 것 같아요.

너무 예뻐서 약간은 조화 같기도 하지만~

공유해봅니다 ^^







요건 초점이 완전 엇나갔지만

그래도 왠지 예뻐서 올려보아요










식물에 대한 지식이 부족해서 ㅜ

이름은 잘 모르겠어요.


혹시, 짝꿍이라는 과자 아세요?

보라색ㅋㅋㅋ 그거 닮았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던데

송글송글 맺혀 있는게 예뻐서 공유해봐용 ><





송글송글 이름 모를 보라색 열매


2016.10.17


자뷰 2016.10.18 09:06 신고 URL EDIT REPLY
날이 꽤 추워졌는데도 요렇게 이쁜 열매가 달려있네용!ㅋㅋ
색이 정말 예쁜 것 같습니다.
줌마토깽 2016.10.18 11:18 신고 URL EDIT REPLY
저두잘모르겠지만
진짜 색깔이 영롱하니
예쁘네요
자연의 색깔이 최고
예쁜듯 해요ㅎ
보매 2016.10.18 15:51 신고 URL EDIT REPLY
작고 앙증맞은 예쁜 열매네요. 저도 이름이 궁금하네요~^^
IT넘버원 2016.10.19 01:19 신고 URL EDIT REPLY
열매가 정말 이쁘네요.^^
이름이 뭔지 궁금하군요.
luree 2016.10.23 08:36 신고 URL EDIT REPLY
이름모를 작은 열매들이 많더라구요ㅋ
귀여운걸 2016.10.25 19:51 신고 URL EDIT REPLY
어머~ 너무 탐스럽고 예쁘게 생겼네요~
저두 이름이 궁금해지는군요^^
에스델 ♥ 2016.10.26 09:31 신고 URL EDIT REPLY
좀작살나무네요.^^
중국에서는 보라색 열매가 아름답다고 하여
보라색 구슬 즉, '자주'라고 부른다고 합니다.
산에서 이 열매를 보면 참 기분이 좋더라구요. ㅎㅎ

저는 바쁜 시간을 보내고 오늘 블로그에 복귀했습니다.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카멜리온 2016.10.27 14:38 신고 URL EDIT REPLY
오 정말 이쁘네요!! 에스델님이 알려주셔서 저는 정체를 알고 갈 수 있겠군요. ㅋㅋ 저도 보자마자 짝궁이 떠올랐어요! 요새는 안파는 거 같던데..
시환맘 2016.11.19 01:24 신고 URL EDIT REPLY
이쁘네요^^앙증맞은 ㅋㅋ 잘보고갑니다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

서울 올림픽공원 나들이 + 올림픽공원 자전거 대여소 위치

평범한 일상



서울 올림픽공원 나들이 + 올림픽공원 자전거 대여소 위치




최근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는데,

어제는 날씨가 생각보다 괜찮더라구요!


오전에 개인 일로 인해서 연차를 내고,

오후에는 풀타임으로 휴식을 취하게 되어서 잠자코 집에 있을 수 없다는 생각에

오랜만에 서울 올림픽공원 나들이를 결심했습니다!


현재 시간이 남아 돈다고 하는 친구 한명에게 연락을 취해서

각자 점심을 든든히 먹고, 서울 올림픽 공원이 있는 몽촌토성역에서 만났지요! ><






무슨 행사를 함께 하고 있었던지

평화광장이 약간 복잡 했어요~

하지만 저희는 정말 휴식을 취하고 싶은 마음에 다른 구경은 하지 않고!

바로 올림픽공원 자전거 대여소로 이동했어요!


사실 서울 올림픽공원에 몇번 와보기는 했지만

자전거를 빌려서 타본건 처음이라서

어디서 빌려야 될지 몰라서 두리번 하다가.....

행사까지 열리다 보니 도저히 못찾겠는거예요 ㅜㅜㅜㅜㅜ

그래서 검색해본 결과!


첫번째 사진에 보이는 문이 평화의 문인데,

요 평화의 문의 좌측으로 가시면 자전거 대여소가 있어요!

올림픽공원 자전거 대여소 위치 어렵지 않아요!

노란색 간판으로 보이기 때문에, 평화의 문만 찾으면 됩니다!

저희들 처럼 어리둥절 안하셔도 되세요 ㅋㅋㅋㅋ







나름 어렵게 ㅋㅋㅋ

자전거를 빌리려고 보니, 평일은 주말보다 저렴하더라구요 아싸!

처음에는 1인당 자전거 1개씩 빌리려고 했는데...


올림픽공원 자전거대여소 아저씨가

커플들이 많아서 1인 자전거는 안한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ㅜㅜ

그래서 여자 둘이서 걍 3인용 4륜 자전거 빌려서 탔어요.

그런데 나중에는 탁월한 선택임을 알았져.....

왜냐면! 햇빛 가리개가 있어서 눈부심 방지도 되고, 

가방도 위에 놓을 수 있고 편하더라구요~


다만.......

핸들은 2개이나, 무조건 좌측 운전대만 조절이 가능하고

브레이크도 좌측, 경적도 좌측에만 있어요 ㅋㅋㅋㅋ

그 부분은 참고하셔서 운전 잘하시는 분이 좌측에 착석하시면 됩니당







씽씽 달려서

올림픽공원의 나홀로나무를 보기위해 갔지요

약간 재미있었던게 자전거 주차장이 있어요 ㅋㅋㅋ 깨알같이~

그래서 주차도 해놓고 나홀로 나무 있는 곳으로 뚜벅 뚜벅 걸었어요!





그냥 걷는 것만으로도 힐링...♡

그런데 ㅜㅜㅜㅜ





두둥......

나홀로 나무쪽에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이렇게 이상하게 찍고 말았어여 흑흑흑................

멀리서 찍기엔 너무 사람들이 많아서......

모두가.....서로 눈치보며 사진찍기 바빠서.....


저랑 친구도 서로 셀카만 찍다보니....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확인해보니 올림픽공원 나홀로나무가 너무 이상하게 나온.....ㅠㅠㅠ


진짜 날씨가 너무 좋아서

사진이 너무 예쁘게 나오는거예요 (나홀로나무만 빼구요)

어떤 사람들은 풍선들고 드레스 입고 스냅사진도 찍고!!!!







몇몇 분들 잔디에 누워서 맛난 도시락도 먹던데

저희는 돗자리 챙겨올걸 후회하면서......ㅋㅋㅋㅋㅋㅋ

그냥 돗자리 없이 근처 베이커리에서 사온 빵들 먹고,

자전거 주차장 옆에 자판기에서 뽑아온 음료 마셨어요!






그리고 자전거 타고 다시 이동해서 

강가 옆에 벤치에 앉아서 나름 힐링의 시간을 보내다가

어느새 자전거 대여시간이 훌쩍 지난거 알고 미친듯이 질주해서

자전거 반납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친구는 그냥 추가요금 내자고 했지만

아줌마 근성으로 미친듯이 질주해서 추가요금은 안냈어요 ㅋㅋㅋㅋ



위에 사진 진짜 고요해서 좋아요

당분간 업무하다 커피마시며 잠깐 잠깐 보게되는 사진이 될듯 ♡


올림픽 공원 나들이 이후,

친구와 배고픔을 이기지 못하고 근처 식당을 찾다가

마땅치 않아서 롯데월드몰로 이동해서 다시 2차 쇼핑 및 저녁 식사를 했답니다

평일의 한가로움을 느끼다가 퇴근 시간에 지하철 타니

눌려서 죽을 뻔 했지만....

그래도 즐거운 하루였어요 ><




서울 올림픽공원 나들이 + 올림픽공원 자전거 대여소 위치


2016.10.13


에스델 ♥ 2016.10.13 19:45 신고 URL EDIT REPLY
미친듯이 질주해서 추가요금을 안냈다는
부분 읽다가 빵터졌습니다. ㅎㅎ
깨알같이 자전거 주차장도 있고~ 풍경도 예뻐서
저도 이곳으로 가을나들이 가야겠어요.^^
pasión♡ | 2016.10.17 16:34 신고 URL EDIT
입장료도 무료인데도 작은 호수나 넓은 잔디밭이 잘 되어 있고 화장실 주차장 다 잘되어 있어서 한번쯤 도시락 사서 놀로오기 좋은거 같아요~ 더 추워지기 전에 한번 와보세요 ^^
자뷰 2016.10.14 09:56 신고 URL EDIT REPLY
예전 회사가 요 근처여서 가끔씩 들렀었는데,
회사 근처에 이렇게 좋은 공원이 있는 게 진짜 큰 메리트였던 것 같습니다!ㅋㅋ
pasión♡ | 2016.10.17 16:35 신고 URL EDIT
오 ㅋㅋㅋ 정말 메리트네요!
점심 먹고 나서 한바퀴 돌아도 좋을 것 같아요!
도로나 길가에서는 자동차 배연이나 담배 연기 때문에 산책하기 힘들잖아요 ㅜㅋ
줌마토깽 2016.10.14 12:06 신고 URL EDIT REPLY
자전거를 타면서 풍경도보고
넘 분위기좋네요
김밥 통닭같은거 튀겨서 돗자리들고놀다오면 좋겠어요
그나저나
자전거반납하시려고 전력질주모습이 연상도
넘 잼있었어요ㅎ
pasión♡ | 2016.10.17 16:36 신고 URL EDIT
통닭에서 정말 왕공감했어요 ㅋㅋㅋㅋ
다음엔 후라이트 치킨을 싸들고 와야겠어요.
진짜 저 사륜 자전거를 미친듯이 질주하는데;;; 아마 주변 사람들이 무섭게 보았을지도 몰라요 ㅜㅜ
카멜리온 2016.10.15 18:29 신고 URL EDIT REPLY
3인승 사륜 자전거가 뭔지 궁금해지네요 ㅡ.ㅡ; 저도 한번 가보고 싶네요. 사람들이 정말 많은가봐요. 사진으로 보면 사람들 없는데만 찍으셔서인지 별로 없어보이는데..
pasión♡ | 2016.10.17 16:37 신고 URL EDIT
ㅎㅎ 맞아요 ! 진짜 사람들 피해서 찍느니라;;; 그런데 복잡하게 많지는 않아서 느긋하게 있기 참 좋은거 같아요 ^^
평일인데도 잔디밭 곳곳에 사람들 있었어요~ 주말에는 정말 많나봐요 ㅜㅜ!!!
IT넘버원 2016.10.17 04:55 신고 URL EDIT REPLY
3인승 사륜 자전거 저도 갑자기 궁금해집니다.^^
그보다 풍경이 너무 아름답네요.^^
pasión♡ | 2016.10.17 16:37 신고 URL EDIT
한번 꼭 타보세요~ ㅎㅎㅎ
가을 햇빛이 피부에는 안좋다고 하는데 이날만큼은 마음껏 광합성을 해줬어요 !
잔잔한 호수 보는 것도 좋고,
살랑살랑 부는 바람 느끼는 것도 다 좋았어요 ^^
보매 2016.10.18 15:54 신고 URL EDIT REPLY
너무 예쁜곳이네요. 자전거 타고 달려보고싶네요~~^^
luree 2016.10.23 08:37 신고 URL EDIT REPLY
올림픽 공원 가본지가 20년은 된 것 같네요
귀여운걸 2016.10.25 19:51 신고 URL EDIT REPLY
올림픽공원 소풍가기 참 좋은 곳 같아요~
저두 종종 나들이가곤 한답니다^^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

[철원 와수리 맛집] 정원 생고기 본가의 숯불 닭갈비 짱짱!!

평범한 일상



[철원 와수리 맛집] 정원 생고기 본가의 숯불 닭갈비 짱짱!!



여기는 포스팅을 할까 말까 고민하던 집이라서 

(혼자 가고 싶어섴ㅋㅋㅋㅋ)

사진을 많이 찍지는 않았지만,

점심과 저녁 사이 휴식시간이 조금 남았을 시점에 갔는데도 불구하고

친절하게 맞이해주셔서 너무 기분도 좋고,

가격도 창렬스럽지 않고, 맛도 있어서 다음에 또 가리라 외친 식당이예요.



철원에 지인이 있다고 했었죠?

그래서 철원, 와수리 시외버스터미널 사진도 찍어서 올렸었는데.

지인의 소개로 가게된 식당이예요.

철원 와수리에 놀라오시는 분들 있으면 꼭 가능하면

이 식당에 데리고 가신다고 하더라구요 ^^



한마디로 하면 진짜.. 여기 밑반찬은 짱이예요.

특히 동치미.... 어쩜 이렇게 맛있는지 진짜 ㅜㅜㅜ

겉절이도 바로 그 자리에서 즉석해서 쓱쓱 만들어서 주시는데

너무 싱싱하고 맛있는.... 






이름이 정원 생고기 본가 인것처럼

숯불 닭갈비가 메인은 아니지만, 지인분은 늘 숯불 닭갈비만 드신데요. 

1인분이 200g 정량인데 만원 정도로 기억해요!

여자 둘이 갔었는데, 3인분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


기본 상차림인데요.

옆에 양푼에 있는 야채들이 바로 즉석해서 만들어주신 겉절이!

그리고 그 옆에 동치미 진짜 최고 최고예요

간장도 감자도 고추도 다 맛있어요 ㅋㅋㅋ









보통 양념이 되어 있는 약간 국물 닭갈비 스타일을 많이 먹잖아요.

숯불 닭갈비 진짜 맛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기름기도 제거되어 있고, 고기에서 나는 숯불향이

진짜 밥도둑!!!!



제가 약간 탄거 좋아해서, 일부러 끝부분을 타게 해서 굽기는 했지만,

 약간 굽는데 스킬이 없으면 타기 쉽긴 하겠더라구요! ㅜㅜ

저는 지인분이 쓱쓱 구워주셔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ㅜㅜ



혹시나 철원 와수리에 식당을 찾으신다면?

조심스럽게 추천하고 싶을 정도예요! 

사람마다 입맛이 다를 수도 있지만, 저에게는 진짜 오랜만에 괜찮은 식당을

발견했다는 생각이 들었던 곳이거든요 ^^

나중에 부모님 모시고 한번 더 갔었는데

약간 입맛이 까다로운 엄마도 괜찮다고 하셨을 정도니 어른들 오시기도 제격! 



그리고 최근에는 저희 회사 근처에도

이 식당은 아니지만, 숯불 닭갈비 체인점이 생겼더라구요.

꼭 여기 아니더라도 숯불 닭갈비는 먹어볼만 한거 같아요!

저도 오랜만에 들려봐야 겠어요~

제돈 주고 맛있게 먹은 후기 공유합니당! ^^

(지인분이 사줘서 더 맛있었을 수도 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철원 와수리 맛집] 정원 생고기 본가의 숯불 닭갈비 짱짱!!


2016.10.07



줌마토깽 2016.10.07 20:29 신고 URL EDIT REPLY
닭갈비는 매콤하게 양념된 국물식 닭갈비 먹어봤는데 이렇게 숯불에 구워먹어두 넘나 맛나겠어요
저는 갠적으로 동치미 맛있는집이 좋던데ᆢ
아웅!한번 기회됨 가보고 싶네요ㅎ
pasión♡ | 2016.10.13 16:48 신고 URL EDIT
진짜... 숯불 닭갈비 너무 맛있었어요 ㅋㅋㅋ
갠적으로 제스타일... 그리고 저도 동치미 맛있는 곳 진짜 좋아해요!
고기의 느끼함을 싹~ 없애주는 동치미 최고랍니다 ㅋㅋㅋ
에스델 ♥ 2016.10.07 20:32 신고 URL EDIT REPLY
사진만으로도 군침이 넘어갑니다.^^
숯불 닭갈비는 사랑입니다. ㅎㅎ
철원 와수리에 가면 꼭 먹어보고 싶네요.
참고로, 저는 남편이 사준 음식은 언제나 맛있더라구요.
이 포스팅을 살며시 남편에게 보여주며 먹으러 가자고
해야겠습니다. ㅋㅋㅋㅋ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pasión♡ | 2016.10.13 16:48 신고 URL EDIT
ㅋㅋㅋㅋㅋㅋ 에스델님 진짜 사랑스러우세요!
저도 남편이 있었다면 부탁해봤을텐데
아직 남편이 없는 관계로, 지인 찬스를 이용해봐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카멜리온 2016.10.08 21:24 신고 URL EDIT REPLY
어허.. 좋은데는 같이 압시다. ㅋㅋ 혼자서만 가지 말자구요! 근데 확실히 고기가 장난아니네요;; 닭갈비 자체가 실패할 수 없는 음식이지만 거기에 숯불이라니..!! 대단합니다.
pasión♡ | 2016.10.13 16:49 신고 URL EDIT
진짜...
제가 사진을 못찍어서 그렇지
정말 맛있고, 특히나 밑반찬이 집밥같아서 너무 행복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세미예 2016.10.08 22:29 신고 URL EDIT REPLY
와우 보기 좋네요.
잘보고 잘먹고 갑니다.
행복한 주말 되세요.
pasión♡ | 2016.10.13 16:49 신고 URL EDIT
^^ 감사합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지고 있어요!
간절히 감기 조심하세요!!!
IT넘버원 2016.10.10 03:41 신고 URL EDIT REPLY
와 진정한 닭갈비의 맛이 철원에 있었군요.^^
pasión♡ | 2016.10.13 16:50 신고 URL EDIT
이동 갈비가 유명하잖아요~
나중에는 이동 갈비도 먹어보려구요 ^^
저도 철원에 숯불 닭갈비가 이렇게 맛있는지 처음 알았답니다 ㅎㅎㅎ
행복한 발견이랄까요...?
자뷰 2016.10.10 14:20 신고 URL EDIT REPLY
오 숯불에 구워먹는 닭갈비라니... 군침이 돕니다ㅜㅜ
pasión♡ | 2016.10.13 16:51 신고 URL EDIT
그죠 ㅜㅜ 저는 숯불 닭갈비를 알게 된지 얼마 안되어서...
이번에 근처에 새롭게 생긴 곳도 한번 가보려구요 ^^
생각만해도 군침이 도네요 ㅋㅋㅋㅋㅋ
귀여운걸 2016.10.25 19:52 신고 URL EDIT REPLY
숯불닭갈비 비주얼 대박이네요ㅎㅎ
당장 먹으러 달려가고 싶어지는군요^^
황해 2017.08.06 13:28 신고 URL EDIT REPLY
맛이있으면 다 좋아
그러나 이건아니지 국수기다리는데
십분이상걸려 화가나네
이런 집이 면 두번다시 안와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

고속도로 휴게소 메뉴 추천 두말할 것 없이 우동!

평범한 일상



고속도로 휴게소 메뉴 추천 두말할 것 없이 우동!





여러가지 이유(?)로 인해,

나름 고속도로 휴게소와 친하게 지내고 있어요.

요새는 고속도로 휴게소가 발전아닌 발전이 되어서

엄청 깔끔하기도 하고 내부에 주전부리도 많이 판매하고

식당 메뉴도 엄청 많이 생겼어요.

괜찮은데가 몇군데가 있는데

개인적으로 입장 휴게소 같은 느낌 저는 좋아해요 ㅋㅋ

(특히 국대떡볶이 너무 맛있어요ㅋ)



주전부리는 제외하고는...

식당 메뉴인데, 사실 고속도로 휴게소 메뉴 추천은 우동과 라면이 갑인것 같아요 ㅋㅋ

정말 지방이나 지역 따지지 않고 한결 같이 맛있어요.

거기에 충무김밥이나, 일반김밥 추가해서 먹으면

젤 든든한 것 같더라구요.



왜 갑자기 고속도로 휴게소 메뉴를 알려드리는 걸까요?....

출장 하핫

^^............









우동 비쥬얼이 그럴듯하죠? ^^

따뜻해서 몸이 풀리는 느낌

그리고 부담스럽지 않은 부드러운 맛!

유부우동도 맛있지만 개인적으로 오뎅이 많이 들어간

오뎅 우동이 좋아용 ㅎㅎㅎ







식후에 커피 한잔으로 다시 힘을 내어 봅니다!


으아아아

이번주도 벌써 수요일이예요.

남은 한주 빠이팅입니다!!




고속도로 휴게소 메뉴 추천 두말할 것 없이 우동!


2016.10.05



에스델 ♥ 2016.10.05 15:31 신고 URL EDIT REPLY
저도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식사를 하게되면 주로 우동을 먹습니다.^^
사진속 우동이 맛있어보입니다.ㅎㅎ
이번주는 연휴 뒤라 그런지~
특히 더 빠르게 지나가는 느낌입니다.
즐거운 오후시간 보내세요!
pasión♡ | 2016.10.07 15:33 신고 URL EDIT
역시 우동과 라면은 매니아층이 있군요! ^^
생각해보면 일행중에 꼭 한명은 우동을 시키는것 같아요~
정말 시간이 너무 빠르게 지나가는 것 같아요 이제 곧 연말인데, 시간을 잘 활용해야겠어요! 감사합니다 ^^
luree 2016.10.05 17:28 신고 URL EDIT REPLY
사진이 참 따뜻하게 찍혔네요ㅎ
pasión♡ | 2016.10.07 15:34 신고 URL EDIT
왠지 느낌이 그렇게 보이네요 ^^
luree님 마음이 따뜻해서...?ㅋㅋㅋ
카멜리온 2016.10.06 20:23 신고 URL EDIT REPLY
고속도로 휴게소 제품들은 참.. 가격은 비싼데 부실한 경우가 많아서 잘 안먹는 경우가 많지만
주전부리, 그리고 우동정도까지는 괜찮더라구요.
호두과자나 핫도그, 핫바 정도 먹는게 전 최고인 것 같아요.
pasión♡ | 2016.10.07 15:34 신고 URL EDIT
헉 진짜 공감이요.
가격대비 좀 별로인 메뉴들이 꽤 있어요!
이름과 사진은 참 그럴듯한데 말이죠 ㅜ
그래도 주전부리는 쏠쏠해서 좋은거 같아요 ㅎㅎㅎㅎ
IT넘버원 2016.10.07 20:32 신고 URL EDIT REPLY
고속도로 우동은 정말 최곱니다.^^
pasión♡ | 2016.10.13 16:51 신고 URL EDIT
ㅋㅋㅋ 뭐랄까요 부드러우면서도 뜨끈뜨끈한 국물이 노곤한 몸을 다스려준다고 해야될까요?
우동국물 아니면 휴게소 오뎅국물은 한번 먹어줘야지용 ㅎㅎㅎ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

신전 떡볶이에 처음으로 가봤어요! 신전 치즈 떡볶이 + 오뎅튀김!

평범한 일상



신전 떡볶이에 처음으로 가봤어요! 신전 치즈 떡볶이 + 오뎅튀김!



주말 모두 잘 보내셨어용? ^^

하아... 시간은 정말 속절없어요.  왜왜왜왜! 이렇게 빨리 흘러만 가는건지 ㅜㅜㅜ

하루가 너무 아쉽기도 하고...

한편으로는 빨리 지나가서 좋기도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새로운 한주..모두모두 빠이팅하세요!!!!



혹시 신전 떡볶이라고 아시나요?

제가 예전에 살던 곳에는 신전 떡볶이가 없어서 여기에 체인점이 많길래

언젠간 먹어보고 말리라 했는데...

엽기 떡볶이도 먹어보고, 죠스 떡볶이, 아딸 등등 수많은 떡볶이집을 가는 중에

이상하게 인연(?)이 닿지 않아서 가보지 못했던 신전 떡볶이!!!

그런데 이번에는 시간도 맞고, 사람도 맞아서

드디어 가보게 되었어요! 두둥!








신전 떡볶이는 맛이 순한맛, 중간맛, 매운맛이 있어요.

같이 가신 분이 매운걸 못드셔서

신전 치즈떡볶이 순한맛 (3500원)

그리고 오뎅튀김을 주문했어요. (1500원)


신전 떡볶이에 오면 이 오뎅튀김을 꼭 주문해서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어야 한다고 하길래 주문했는데...

진짜.... ㅠㅠㅠㅠ 사진 보이시죠?

치즈 아끼지 않아요.. 정말 가득.......


떡볶이 자체는 살짝 독특하기는 해요. 약간 후추맛이랄까?

그런 매운맛인데.. 저는 정말 맛있게 먹어서

다음에도 또또또 가보려구요.


제가 이동하는 동선에는 신전 떡볶이가 없는게 살짝 아쉽기는 하지만...

신전 떡볶이의 전 메뉴를 먹어보는 날까지... 도전해보려고 합니다!

가격도 착하고, 맛도 있고, 매콤한걸 좋아하는 저에게는 딱!

이상 제돈 주고 맛있게 먹은 포스팅이였습니다! ^^





신전 떡볶이에 처음으로 가봤어요! 신전 치즈 떡볶이 + 오뎅튀김!


2016.10.04


슬별 2016.10.04 15:45 신고 URL EDIT REPLY
치즈 떡복이 넘 맛있어 보여요~ ^^
pasión♡ | 2016.10.05 14:20 신고 URL EDIT
그죠? 치즈를 아까지 않아서 떡볶이를 다 먹을 때까지 치즈와 함께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게다가 가격도 착해서 더 맘에 듭니다 ^^
귀여운걸 2016.10.05 01:18 신고 URL EDIT REPLY
치즈떡볶이랑 오뎅튀김의 조화가 일품이겠어요!
신전떡볶이 가보고 싶은데 주소가 어떻게 되나요?ㅎㅎ
pasión♡ | 2016.10.05 14:21 신고 URL EDIT
귀여운 걸님의 위치가 어딘지 몰라서
지점을 추천을 드릴 수는 없지만,
네이버 지도에 신전 떡볶이를 검색하면
몇백군데나 체인점이 있답니다 ^^
서울에도 있으니 근처 지점으로 가셔서 꼭 맛보세요.
신기하면서도 중독성 있어요! ^^
에스델 ♥ 2016.10.05 10:15 신고 URL EDIT REPLY
치즈가 가득~ 완전 맛있어 보이는
떡볶이네요. ^^
저는 집근처에 신전떡볶이가
없어서 넘 아쉽습니다.(시무룩)
언젠가 지나가는 길에 발견하면
꼭 먹어보고 싶네요.
오뎅튀김도 맛있어 보여요. ㅎㅎ
좋은 하루 보내세요!
pasión♡ | 2016.10.05 14:21 신고 URL EDIT
네네~ 저렴한 가격으로 뿌듯하게 맛볼 수 있어요 ^^
김밥이나 다른 메뉴도 있는데
모두 맛있다고 하네요~!
나중에 에스델님 블로그에서 신전 떡볶이 드시는 모습을 볼수 있기를 바랍니다 ㅎㅎ
IT넘버원 2016.10.05 14:25 신고 URL EDIT REPLY
저도 떡볶이 너무 좋아합니다.^^
신전 떡볶이 꼭 반드시 찾아내서 가봐야겠어요.
아 지금 당장 달려가서 먹고 싶어지네요.
너무 맛있게 보여서 공감 누르고 갑니다.^^
pasión♡ | 2016.10.07 15:35 신고 URL EDIT
가격도 착하니, 한번쯤 가보셔도 절대 후회 안하실것 같아요~
단 매운거 못드시면 순한맛으로 꼭 도전해보세요 ^^!!!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