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방기 ㅠㅠ♡ 다음 많이 본글~ 테라플루로 검색되고 있어요!

평범한 일상


신기방기 ㅠㅠ♡ 다음 많이 본글~ 테라플루로 검색되고 있어요!



오랜만에 티스토리 블로그를 왔어요 ㅠㅠ

간단한 핑계를 대보자면, 회사 업무도 많았고..........;;;;;;;

회사 워크샵도 댕겨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다 보니 티스토리를 찾질 못했어요. 흐규


그러다 대강 업무도 마무리 되고, 오랜만에 블로그에 접속했더니

티스토리 블로그 관리자 화면에 보이는 유입로그에[많이 본글] 이라는 문구가 보여서

다음에서 테라플루라는 키워드로 검색해보니 많이 본글에 제 블로그가 보이는 거예요 ㅠㅠ!


이런건 파워블로거에게나 있는 일인지 알았는데~

소소한 저의 블로그에게 이런 일이 나타날 줄이야!!

완전 신기방기합니다!!!!!!!!!





뭐랄까요 ㅋㅋㅋ 오랜만에 접속해서 이런 신기방기 현상을 보니

책 사이에 껴놓은 비상금을 찾은듯 기분이 좋아졌어요 >< 


이번에 회사 워크샵 갔을때 찍은 사진들~

막상 살펴보니 별로 없지만 열심히 포스팅해볼께요!




하트3






신기방기 ㅠㅠ♡ 다음 많이 본글~ 테라플루로 검색되고 있어요!


2014.11.17



에스델 ♥ 2014.11.18 12:14 신고 URL EDIT REPLY
테라플루 포스팅이 많이 본 글로
선정되었군요^^
알찬 포스팅이어서 저도 기억에 남습니다.
축하드려요~*^^*
pasión♡ | 2014.11.21 17:00 신고 URL EDIT
에스델님이 기억에 남는다고 하니 기쁩니다!!!
에스델님 포스팅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닌걸요~
어쩜 그렇게 따뜻한 글들을 작성할 수 있는지~ 많이 배우고 있어요 ><
카멜리온 2014.11.21 11:08 신고 URL EDIT REPLY
많이 본 글 선정되셨다니.. 부럽습니다.
저는 그런거 잘 안되서.. ㄷㄷ
pasión♡ | 2014.11.21 17:01 신고 URL EDIT
ㅎㅎㅎ 저도 이게 무슨일인가 했답니다~
오히려 카멜리온님 블로그에 좋은 글들이 더 많은데!
맛있고 신기하고 달콤한 빵이야기들!!! ^^
제 생각엔 요새 감기가 유행하다보니 자연스럽게 유입수가 많아지면서 생긴것 같아요~ 암튼 기분은 좋아요 ><
지니가던 2018.05.26 12:23 신고 URL EDIT REPLY
저도 수면제 ㅈ대용 감기약 찾다가
이글보고 테라플루 삽니다.

감기가 있ㅇ는거건 아닌데..
수면제 의사처방이 귀찮아서..ㅠㅠㅠㅠㅠㅠㅠㅠ

저같은 사람 많응ㄹ듯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