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광안리 해변 맛집 썰스데이 파티 수제버거 : Thursday Party Burger & Pasta

행복한 간식


부산 광안리 해변 맛집 썰스데이 파티 수제버거 : Thursday Party Burger & Pasta



이번에 부산 부산에 다녀왔어요.

여름휴가까지는 아니고, 개인 사정이 있어서 잠깐 다녀온 건데,

마침 부산 광안리 해변에 갈 일이 있어서,

잠깐, 아주 잠깐 들리고,

저번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서, 

광안리 해변에 보이는 썰스데이 파티 Thursday Party Burger & Pasta 1호점에서

맛난 수제버거도 먹고 왔답니다.

잠깐이지만 힐링한 기분이였어여...ㅋㅋㅋㅋㅋ



부산 광안리 바다 사진, 멋찌게는 못찍었지만

두세개 올려보아요 ㅋㅋㅋㅋ



바다를 아침에 갔었거든요~

그때 안개가 자욱해서,

안개가 있다보니 뭔가 신비로운 느낌이였어요.





부산 광안리 해변에는 사람 발자국 만큼 갈매기 발자국도 많더라구요 ㅋㅋ

왠지 모르게 귀여워서 찍어봤어요 ㅋㅋㅋㅋ








뭔가 신비로운 느낌이 들지 않나요?

바다 소리가 너무 너무 좋아서, 나중에 힐링 받고 싶을때 들으려고

바다소리도 찍어봤어요!


그리고 십분 넘지 않게 ㅋㅋㅋㅋㅋ 돌아보고 걍 나와서

개인일 볼거 바로 일 봤어요.

그리고 저녁이 되자 급히 부산 광안리 해변 맛집

Thursday Party Burger & Pasta 썰스데이 파티로 고고싱 ^^



아침에는 몽환적인 사진이 찍히더니

저녁에는 썰스데이 파티 Thursday Party Burger & Pasta 조명이 너무 어두워서

사진이 별로이게 나왔어요 ㅜㅜ

참고해서 봐주세요 ㅜㅜㅜㅜ




부산 광안리 바다에 가면,

썰스데이 파티 Thursday Party Burger & Pasta 가 2군데 있어요.

1호점과 2호점인데요. 둘다 인기가 많아요.

저희도 5분정도 대기 했다가 들어갔어요.

(개인적으로는 1호점이 더 맛있는 듯해요 ㅋㅋ)


지금 보시는 버거는 썰스데이 버거예요.

썰스데이 버거 가격은 10300원입니다!

수제버거인데 웨지감자 같이 나오고 피클이랑 매콤한 할리피뇨!!!!

같이 나와서 느끼할때 먹어주면 최고예요 ㅋㅋ





위에 떨스데이 수제버거를 반으로 가른 모습!!!

캬아... 몇번 먹어도 떨스데이 버거가 짱짱맨이죠 ㅜㅜㅜㅋㅋㅋㅋ





그리고 피자도 시켰는데요. 이 피자는 상하이 치킨 피자입니다!

상하이 치킨 피자 가격은 13,900원 입니다!

맵다는 표시가 있었는데, 매운걸 워낙 제가 좋아하보니

맵다고 느끼지 못했어요ㅋㅋㅋ 그냥 매콤?

그래도 얇고 느끼함을 잡아줘서 그런지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요!


전반적으로 썰스데이 파티 버거앤 파스타는 늘

보통이상의 만족을 주는거 같아요. 

다음에도 또 올꺼예요 ㅋㅋㅋㅋㅋ

참고로, 피자보다 수제버거가 훨 맛있어요.


하아 불과 얼마 전 같은데,

사진으로 보니 오래전 같은 느낌이 드네요 ㅜㅜㅋㅋㅋㅋㅋㅋ

다들 여름휴가 어디로 가시나유....?

저도 어딘가 가긴해야되는데 ㅋㅋㅋㅋ

시간적이나 금전적으로 해외는 무리이고,

우리나라도 예쁘고 멋진 곳 많잖아요~ 한번 찬찬히 찾아봐야겠어요.


모두모두 오후에도 파이팅하시고,

좋은 하루, 힘나는 월요일 되세요!



부산 광안리 해변 맛집 썰스데이 파티 수제버거 : Thursday Party Burger & Pasta

2016.07.04


에스델 ♥ 2016.07.04 15:34 신고 URL EDIT REPLY
광안리 해변에 이런 곳이 있군요.^^
이번 여름방학때 아이들과 함께 가봐야겠습니다.
방학이 되면 늘 친정에 일주일간 내려가거든요. ㅎㅎ
고향이 부산이라 그런지~ 늘 부산관련 포스팅은
방가운 마음으로 보게됩니다.
즐거운 오후시간 보내세요!
pasión♡ | 2016.07.12 11:17 신고 URL EDIT
오~ 부드러운 에스델님의 고향이 부산이였군요!
부산 사람들 정말 볼때 마다 느끼는 거지만 세련미가 넘쳐요!
확실히 대도시이고 항구라서 그런지 멋스러운거 같아요 ^^
부산에 갈때 앞으로 에스델님께 좋은 곳 추천을 많이 받아야 겠어요!
히티틀러 2016.07.04 23:14 신고 URL EDIT REPLY
작년에 부산국제영화제 보러갔다가 잠깐 광안리 해변 들린 기억이 나요.
맛집도 많고, 분위기 있는 곳이 참 많은데, 혼자는 마땅히 먹을만한 게 없더라고요.
파스타 하나 먹고 해변가에서 괜히 청승 떨다왔는데요ㅎㅎㅎㅎ
pasión♡ | 2016.07.12 11:18 신고 URL EDIT
청승이라기 보다~ 분위기 누리고 오신거 아니예요?
보니까, 홀로 오셔서 바다에서 차한잔 하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맛집은 정말 많더라구요 ; ㅋㅋㅋ 아마 부산사람들도 다 못먹어 봤을듯해요 ㅋㅋ
겨울뵤올 2016.07.05 15:37 신고 URL EDIT REPLY
갈매기 발자국 너무 귀여워요~~+_+
저도 해외는 무리고, 국내 여행가고 싶은데 또 더운데 어디 가는 자체가 귀찮아서 생각뿐이네요.ㅋ
pasión♡ | 2016.07.12 11:20 신고 URL EDIT
그죠그죠 ㅜㅜ 휴가이긴 한데..
막상 어디 움직이면 사람이 바글바글...
국내도 볼게 정말 많고, 예쁜곳도 정말 많은데 ㅜㅜ 인산인해.....
그냥 공기 좋은 곳에서 산책하고 고기 먹고, 영화한편 보는게 좋지 않나 때로는 생각해봐요 ㅜㅜ...ㅋㅋㅋㅋㅋ
블블리 2016.07.11 01:23 신고 URL EDIT REPLY
갈매기 발자국 전 그리신건줄 알았어요 ㅎㅎㅎ 악 너무 귀엽네요
pasión♡ | 2016.07.12 11:20 신고 URL EDIT
그죠 ㅋㅋㅋ 엄청 귀여웠어요.
날개도 있으면 왜 안날아 다니고 걸어다니는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운기리무진 2016.07.11 23:21 신고 URL EDIT REPLY
갈매기 발자국이 넘 귀엽네요. ㅎㅎㅎㅎ 첨 본 갈매기 발자국이 정말 갈매기 발처럼 생겼구나...신기 신기
pasión♡ | 2016.07.12 11:21 신고 URL EDIT
경운기리무진님 너무 재밌어요 ㅋㅋㅋ
갈매기 발자국이 정말 갈매기 발처럼 생겼구나라뇨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왠지 갈매기 뒤뚱 뒤뚱 걸어다닐거 생각하니까 너무 귀엽지 않나요? ><
오이소박이 2016.07.14 17:48 신고 URL EDIT REPLY
내고향 부산~~^^
타향살이를 오래한지라 옆동네 있던 맛집을 몰랐네요..^^;
부산가면 꼬~옥 가봐야징~~^^
좋은 정보 감사합니당~!!
귀여운걸 2016.07.21 00:25 신고 URL EDIT REPLY
어머~ 갈매기 발자국 너무 귀여워요~
썰스데이 버거도 완전 푸짐하게 잘 나와서 저두 먹어보고 싶어지네요^^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